중금속 및 세균 포낭과 납 등 유해물질 차단, 필터 통해 정수 바로 공급

   
▲ 싱크대에 필트릿 정수기를 설치한 모습. 별도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싱크대 아래 부분에 거치되어 좁은 주방공간을 보다 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신개념의 언더싱크형 정수기다.
글로벌 기업 한국쓰리엠이 언더싱크 정수기 ‘필트릿’을 출시, 친환경적인 직수방식으로 양질의 물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필트릿 정수기는 별도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싱크대 아래 부분에 거치되어 좁은 주방공간을 보다 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신개념의 언더싱크형 정수기다. 유럽과 미국 등 선진국에서는 높은 공간활용과 편리하고 다양한 물 사용으로 이미 50%이상의 가정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정수기 타입이다.
 
필트릿은 중금속 및 세균 포낭과 납, 휘발성유기화합물 같은 유해물질은 완벽하게 차단하고, 인체에 유익한 영양성분은 그대로 전달해 미네랄이 살아있는 건강한 물을 공급한다. 또한, 직수형 타입으로 물탱크 없이 필터를 통해 정수를 공급하기에 고인 물에서 발생할 수 있는 2차 오염을 원천 차단하기도 한다.

FDA(미국식약청)와 NSF(미국 국가위생국) 및 국내 물 마크(한국정수기협동조합)까지 모두 획득한 믿을 수 있는 정수기이다. 또 약알카리성(PH 7.2∼7.7)을 띄는 깔끔하고 깊은 물맛을 낸다.
 
또 직수형 타입으로 폐수가 발생하지 않아 물 낭비가 전혀 없고, 전기 에너지 소모 없이 한 달에 약 24kg의 이산화탄소 발생량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또한, 정기적인 정수기 관리 비용이 따로 들지 않아 경제적이다.

한편, 필트릿은 론칭을 기념하여 정수기 구매 고객 300명에게 테팔 페어 무선주전자(소비자가 97,000원)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갖는다. 제품은 전국 3M DIY용품 사업부 공식 판매 대리점과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filtrete.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형 필트릿 정수기(3US-S005-5)의 권장 소비자가는 59만4천 원이다. 전용 교체필터(3US-F005/F006-5)는 22만원에 판매한다. 

<임지혜 기자>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