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싱크 에너지] 북미 태양열 박람회에서 분산형 에너지 자원 활용 능력 시연 예정
고객들이 보유한 재생 에너지와 스토리지 활용 능력 통해 전력업체, 자산 보유자 및 전력업체 고객사에 큰 혜택 제공

메노모니 폴즈 위스톤신주--(뉴스와이어) 2016년 06월 22일 -- 엔싱크(EnSync, Inc.)가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북미 태양열 박람회(InterSolar North America)에서 매트릭스 에너지 관리(Matrix Energy Management™) 플랫폼의 주문형 전력 공급반응 능력을 시연할 예정이다.

엔싱크 에너지 시스템(EnSync Energy Systems)을 상호명을 쓰고 있는 엔싱크는 혁신적인 에너지 관리 시스템 개발사로 전력업계와 상공업용 및 멀티테넌트(multi-tenant) 빌딩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엔싱크의 매트릭스 플랫폼은 태양열과 스토리지 등 분산 에너지 자원(DER)을 쉽게 통합 및 제어하기 위한 차별화된 기술로 각종 자원들을 제어 가능하고 주문형 에너지 자원으로 활용한다는 점에서 잠재적 가치가 높다. 엔싱크는 에뮬레이트된 유틸리티 시그널 수용과 복소전력을 전력망에 공급하는 능력을 위스콘신주 본사에 있는 기술을 통해 행사장인 모스코 컨벤션 센터에서 실시간으로 시연한다. 고정된 형태의 포지티브 혹은 네거티브 유효전력(kW)과 무효전력(VAR) 지령이 정확한 타이밍에 전송되어 기존 발전기와 보조장비보다 낮은 비용으로 에너지 전송을 완료하는 매트릭스 시스템의 능력이 공개될 예정이다.

브래드 핸슨(Brad Hansen) 엔싱크 에너지 시스템 사장 겸 CEO는 “매트릭스 에너지 관리 플랫폼은 모든 가용 가능한 자원으로부터 가장 비용 효율적이고 신뢰성을 갖춘 전력을 확보하는 능력을 제공하고 전력망, 분산 발전기, 에너지 스토리지로부터 실시간으로 전력을 생성하는 것을 우선한다”면서 “주문형 공급반응 능력은 분산형 에너지 자원의 중요성을 더욱 증대시키며 전력회사를 대상으로 전력망 지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엔싱크는 최근 OATI(Open Access Technologies International)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는 수십년에 걸친 양사의 경험을 토대로 전력회사들에게 원활한 분산형 에너지 자원과 시스템 신뢰성, 경제성이 향상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엔싱크는 이번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OATI가 새로 건립한 남부 캠퍼스에 매트릭스 에너지 관리 플랫폼을 제공하고 방대한 규모인 OATI의 전력기업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공동 영업 및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면책조항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특정 진술들은 미국 증권법 27A조와 증권거래법 21E조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해당 조항 내 ‘면책조항’ 규정에 의해 보호받는다. 미래예측진술은 특정한 추측과 엔싱크의 미래 계획, 전략, 예상에 기반하며 일반적으로 ‘믿는다’, ‘기대한다’, ‘아마도’, ‘~할 예정이다’, ‘~해야한다’, ‘~일 수 있다’, ‘추구한다’, ‘의도하다’, ‘계획’, ‘추정치’ ‘예측한다’ 혹은 이와 유사한 표현에 의해 정의된다.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은 엔싱크가 PPA 자산을 수익화할 수 있는 능력, 엔싱크의 자본 자원의 충분한 정도, 운영상의 손실 예상치, 수익 예상치, 경비 예상치 및 사업 전략과 관련된 기대치를 언급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표현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내재된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위험과 불확실성 등 다양한 요소는 엔싱크가 가장 최근에 10-K 형식으로 제출한 연례보고서와 그 이후 제출한 10-Q 형식의 분기별 보고서 내의 ‘위험요소’, ‘경영진단’, ‘재무상태분석’, ‘운영결과’ 섹션에 기술되어 있다.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은 상술된 위험과 불확실성을 감안해 평가할 것을 권고한다. 또한 보도자료 발표 시점을 기준으로만 기술되었기 때문에 어떠한 경우에도 지나치게 신뢰해서는 안 된다. 엔싱크는 미국 연방증권법상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외에는 본 보도자료(혹은 다른 자료)상의 미래예측진술에 기술된 예상치와 사건, 조건, 혹은 진술이 기반하고 있는 상황에 대해 업데이트나 수정을 해야 할 어떠한 의무나 책임을 갖지 아니한다.

엔싱크 에너지 시스템(EnSync Energy Systems) 개요

엔싱크 주식회사(상호명: EnSync Energy Systems)는 지능형 에너지 관리 시스템으로 전력 사용의 미래를 실현하는데, 이는 재생가능 에너지에 대한 의존도가 나날이 늘고 있는 글로벌 경제에 매우 필요한 요소이다. 엔싱크의 기술은 송전망과 배전망의 일부를 이루거나 혹은 상공업 및 멀티테넌트 빌딩용 전력계 내에 탑재되어 전기가 부족한 환경에 차별화된 전력 제어 및 에너지 저장 솔루션을 공급한다. 또한 세대를 아우르는 자산과 저장 자산에 원활하게 통합되어 전력망이 닿을 수 없는 오지와 지역사회, 혹은 마이크로그리드 자산을 보조하는 수단으로 전력망을 활용하는 지역에도 전력을 공급함으로써 마이크로그리드 어플리케이션에 시스템 수준의 지능형 기능을 제공한다. 엔싱크는 고객들이 전기를 절약하고 투자자들이 안정된 배당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015년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상품을 대상으로 전력구매계약(PPA)를 통합시켰다. 글로벌 기업인 엔싱크는 중국 메이넝(美能) 에너지 산하 안후이와 합작 관계에 있으며 솔라파워(Solar Power, Inc.)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ww.ensync.com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