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셈코프, 인도 250MW 풍력발전단지 건설 수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에너지 및 수자원 업체 샘코프(Sembcorp)는 인도에서 250MW 규모의 풍력발전단지건설을 수주했다.

인도의 신재생에너지부(MNRE) 정부를 대신하여 인도의 태양에너지공사(SECI)가 실시한 입찰은 Sembcorp의 신재생에너지 사업인 셈코프 그린인프라(Sembcorp Green Infra)에게 낙찰되었다.

Sembcorp가 인도에서 풍력발전소건설에 대한 입찰에서 승리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이다.  2017년 4월에 SECI에 의해 실시된 인도의 250MW 풍력프로젝트에 대한 입찰에서 승리했다. 풍력프로젝트는 타밀 나두주 남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도의 중앙 송전망과 연결된다.

이 풍력발전소는 2019년부터 공급될 예정이며 전력 생산량은 25년 전원 구매계약(PPA)에 따라 SECI에 제공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국가의 중앙 송전망에 연결되며, 중앙 전력망으로 인도에 전원을 공급하여 재생 가능 에너지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돕는다.

Sembcorp Green Infra 전무이사 겸 최고경영자인 Sunil Gupta는 "이번 프로젝트는 셈코프의 강력한 재생 가능 에너지 능력을 입증하여 장비 가격 하락과 함께 낮은 관세로 청정 전력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고 말했다.

셈코프(Sembcorp)에 따르면이 프로젝트는 인도 전력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 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이 회사는 열 및 재생 에너지 자산을 모두 포함하는 4GW 이상의 발전소를 운영 중이며 개발 중에 있다.

Sembcorp India의 CEO인 비풀 투리(Vipul Tuli)는 "이 신재생에너지 프로젝트는 Sembcorp의 전략에 부합하여 인도의 에너지 사업을 보다 강력하고 지속 가능하게 만들고 있다”라면서 "또한 인도에 대한 우리의 공약을 강화하고 인도의 지속적인 진전에 힘을 실어주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출처=CTBR(https://translate.google.co.kr/translate?hl=ko&sl=en&u=http://wind.cleantechnology-business-review.com/news/enel-signs-330m-tax-equity-agreement-for-298mw-wind-farm-in-us-091017-5943532&prev=search) / 2017년 11월 1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