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ISKI, 5천700만유로 하수프로젝트 수주

이탈리아의 피지아(Fisia Italimpianti)는 터키에서 5천700만 유로 상당의 2차 하·폐수 프로젝트를 확보했다. 이 최신 계약은 회사가 이스탄불 Su ve Kanalizasyon Idaresi(ISKI) 도시 Yenikapi 지역에서 36개월 이상 합작 파트너인 Alkatas 및 Alke와 하·페수처리플랜트(WWTP)를 건설하는 것을 포함하고 있다.
 
완료되면, 플랜트는 하루 250만㎥ 하·폐수를 처리할 것이며 이는 주민 200만 명이 배출해내는 하수량과 같다. 이 회사의 첫 번째 계약은 이스탄불의 Atakoy 지역에서 하·폐수처리플랜트를 현대화하고 확장하는 것이다. Atakoy와 Yenikapi의 두 플랜트는 이스탄불 인구의 30%가 생산하는 하·폐수 처리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한편, 피지아의 총 상수도 생산량은 하루 420만㎥에 이르며, 이중 35만㎥은 역삼투 기술을 통해 확보하고 있다.

[출처 = Water World(http://www.waterworld.com/articles/wwi/2018/03/iski-awards-fisia-italimpianti-57m-wastewater-project-in-turkey.html) / 2018년 3월 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