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저지 아메리칸 워터, 수도관 청소 시작

뉴저지 아메리칸 워터(New Jersey American Water)는 고객이 지속적으로 고품질의 안정적인 수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매년 배수 시스템을 청소한다. 뉴저지 아메리칸 워터는 이번 주부터 파이프의 내벽에 쌓였을지 모를 무해한 광상(mineral deposit)을 씻어 내기 위해 연례 유지 보수 작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수도관 세척은 열린 소화전을 통해 파이프 안으로 높은 속도의 물을 펌핑함으로써 침전물이 풀어지는 것을 수반한다. 영향을 받게 되는 서비스 지역과 수세(flushing)가 시작되는 날짜는 www.newjerseyamwater.com에 게시된다.

회사 웹사이트에서 일정을 보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은 www.amwater.com/myaccount에서 뉴저지 아메리칸 워터의 CodeRED 고객 알림 시스템에 등록하여 전화, 문자, 이메일을 통해 지역 수세 일정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알 수 있다. 

[출처 = Water World(http://www.waterworld.com/articles/2018/03/new-jersey-american-water-begins-annual-water-main-flushing-program.html) / 2018년 3월 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