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Newterra, Aeration Industries 인수
 

Newterra가 Aeration Industries International, LLC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Aeration Industries는 산업, 지자체, 양식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폐수 통기(aeration) 및 혼합 솔루션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선두업체이다. Aeration Industries는 2010년부터 미네소타주 세인트클라우드의 Granite Equity Partners가 소유하고 있다.

이번 인수는 Newterra의 수익 조합을 더욱 다각화하고 새로운 국제 시장으로의 확장, 산업 폐수 처리 분야 내 입지 확대, 빠르게 성장하는 세계 양식 시장에서의 강력한 입지 추가로 강조된 성장하는 산업 발자국을 강화할 것이다.

 Newterra의 사장 겸 CEO인 토마스 보스만(Thomas Vossman)은 “시장을 선도하는 이 두 회사의 결합은 새로운 시장에 대한 우리의 접근을 확대하여, 세계 최고의 물 문제를 해결하는 동안 우리의 귀중한 고객에게 추가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www.waterworld.com/articles/iww/2018/03/newterra-acquires-aeration-industries-international.html) / 2018년 3월 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