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플루언스, 캘리포니아서 물재이용 시스템 계약 체결

플루언스(Fluence Corporation Limited)는 자사 고객 Rosenblad Design Group에 수처리 재사용 시스템을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플루언스의 폐수 무방류 시스템(Zero liquid discharge, ZLD) 솔루션은 재사용을 위한 염수 처리를 위해 초미세여과(ultrafiltration) 및 역삼투압(RO) 장비를 활용한다.

이 시스템은 캘리포니아에 설치되는 대형 턴키방식의 수처리 프로젝트인 Rosenblad의 일부로 통합되고 활용될 것이다. 캘리포니아는 플루언스의 가장 큰 하·폐수처리 시장 중 하나이다.

이것은 미국 대륙에서 플루언스의 첫 ZLD 시스템이 될 것이며, 특히 최근 가뭄 선언을 갱신하고 물 소비에 대한 제한을 다시 시행하고 있는 캘리포니아주에 있어 중요하다.

이 물 재사용 시스템은 비용이 많이 드는 폐기물 관리의 감소와 제품 복구의 증가, 자원으로부터 최대한의 효용을 포착하는 것과 같은 명백한 환경문제를 넘어 최종 사용자에게 이익을 제공한다.

미국의 수자원 재이용 시장은 물 부족 지역에서의 정책 변화, 인구 증가 및 기후 관련 문제로 인해 향후 수십 년 동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Fluence의 전무이사 겸 CEO인 Henry Charrabe는 “우리 팀은 이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Rosenblad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Rosenblad는 고품질 증발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 업체로서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것은 플루언스와 Rosenblad 사이의 미래의 공동 프로젝트 중 첫 번째 프로젝트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www.waterworld.com/articles/2018/04/fluence-awarded-water-reuse-system-contract-in-ca.html) / 2018년 4월 1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