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Gradiant Corp, 새로운 인도 자회사 설립

Gradiant Corp는 2017년 이후 인도에서 성공적인 상업화 노력을 쌓기 위해 새로운 인도 자회사를 설립했다. 

Gradiant Corp의 최고경영자 Anurag Bajpayee는 “인도시장에서 우리의 최근 성공은 성장에 더 많은 투자를 하기로 마음먹은 데 결정적인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Gradiant Corp는 새로운 회사를 설립하기 위해 투자했으며 오는 5월에 현지 및 전략적 파트너와의 초기 자금 조달을 완료할 예정이다. 

Gradiant 인도 지사는 섬유, 염료 제조 및 의약품을 포함한 산업 분야에 무배출(ZLD) 및 발자국 감소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도가 최근 몇 년간 산업폐수에 대해 점점 더 엄격한 규제를 도입하고 있는 것을 고려해서다. 

인도지사의 전무이사에는 현지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쌓은 폐수 전문가 인 Ravi Selvaraj가 임명됐다.

Selvaraj 전무이사는 "인도 전역의 폐수배출자에 대한 ZLD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면서 전국의 설비가 비용효율적인 옵션을 모색함에 따라 혁신적인 솔루션이 인기를 얻었다”고 말했다. Gradiant사의 ‘CGE(carrier gas extraction)’ 기술은 인도의 타밀나두(Tamil Nadu)에 있는 섬유산업에 진출했다.

Gradiant India는 지역 리더십, 영업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중심의 지원을 제공하는 한편, 모회사인 Gradiant Corp는 혁신 및 지적 재산권 개발을 포함한 제품 개발 및 엔지니어링을 핵심 기능으로 유지해 나갈 계획이다. 

[출처 = Water. Desalination+Reuse(https://www.desalination.biz/news/0/Gradiant-Corp-forms-new-Indian-subsidiary-company/8999/) / 2018년 4월 1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