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플루언스, 새로운 모듈식 MABR 시스템 도입

플루언스(Fluence)는 기존의 기술에 비해 에어레이션(aeration) 에너지 소비를 최대 90%까지 줄일 수 있다고 주장하는 새로운 모듈 MABR(Membrane Aerated Biofilm Reactor) 시스템을 출시했다.

Aspiral은 중소규모 설치를 위해 설계됐으며, 작은 타운, 마을, 주거 공동체, 리조트, 호텔 및 상업 단지를 타깃으로 한다.

이 시스템은 강화된 영양소 제거 공정을 사용하여 중국의 클래스 1A 및 미국의 타이틀 22에서 재사용하기 위해 우수한 유출물을 생산할 수 있다. 이 장치는 원격으로 모니터링 및 제어되고 최소한의 유지 보수가 필요하며 확장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 범위는 300㎥/일 규모의 도시 하수를 처리하는 Aspiral L3으로 구성되며 모든 내부 대기 및 폐수 배관을 갖추고 있다. Aspiral S1은 50㎥/일, Aspiral M2는 115㎥/일까지 처리하며 두 시스템 모두 내부 청정기와 통합 전처리 스크린을 갖고 있다. 모든 솔루션은 신속한 설치 및 시동이 이뤄지도록 설계됐으며, 더 많은 유출수 흐름을 위해 병렬로 연결되었을 가능성이 있다.

Fluence MABR은 나권형 모듈로 이뤄진 스스로 호흡하는 멤브레인으로, 폐수처리공정을 위한 에어레이션을 공급하고 생물학적 반응기의 기능을 수행한다.

[출처 = Water. Desalination+Reuse(https://www.desalination.biz/news/0/Fluence-introduces-Aspiral-new-modular-MABR-system/9018/) / 2018년 5월 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