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리노이 아메리칸 워터, 2018년 환경 기금 지급 

일리노이 아메리칸 워터(Illinois American Water)는 주 전역에 걸친 10건의 유역 계획이 자사의 2018년 환경기금프로그램(Environmental Grant Program)을 통해 자금을 제공받을 것이라고 지난 5월 2일 발표했다. 수령인은 유역을 개선, 복원 또는 보호하는 지역사회 프로젝트를 위해 총 2만2천750달러의 분담금을 받게 될 것이다. 
 
일리노이 아메리칸 워터는 다음과 같이 2018년 환경 기금을 지급한다.
 
오하이오 강(Ohio River) 교육을 위한 재단은 오하이오 강 청소에 자금을 대기 위해 1천 달러를 받을 것이다. 이 기금은 오하이오 강을 청소하는 자원 봉사자에게 장갑 및 기타 물품을 제공할 것이다.

볼링브룩 공원(Bolingbrook Park) 지구는 뒤파제 강(DuPage River)을 따라 침입종을 제거하고 자연 경관을 복원하는 데 초점을 두는 뒤파제 강 생태계 개선(DuPage River Ecological Improvements)을 위한 기금 4천 달러를 받을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이 지역의 침입종 발생을 10% 이하로 줄일 것이다. 또한 야생 식물로 자연 경관을 복원할 것이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2018/05/illinois-american-water-announces-2018-environmental-grant-recipients.html) / 2018년 5월 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