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플루언스, Aspiral 하·폐수 프로젝트 수주 

플루언스(Fluence Corp Ltd)가 중국 후난성 이양(Yiyang)시에 있는 하·폐수 처리시설에 자사의 Aspiral ™ L4 스마트 패키지 MABR 기반 솔루션(이전의 C-MABR)을 공급하는 계약을 따냈다.

이는 플루언스의 새로운 현지 파트너 카이티안(Kaitian Environmental Technology Co Ltd.)을 통해 처음으로 체결된 계약이다.

플루언스의 Aspiral L4 장치(200㎥/일 처리규모)는 오는 7월에 가동된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플루언스는 이 지역에서 파트너를 통해 더 많은 기회를 활용할 것이다.

플루언스는 지난 5월 창핑(Changping) 정부와 계약을 체결하여 창핑구 지역에 위치한 하·폐수 처리시설에서 Aspiral ™ S1 스마트 패키지 MABR 기반 솔루션을 제공했다.

플루언스 전무이사 겸 CEO인 헨리 차라베(Henry Charrabe)는 최근 중국 Aspiral 프로젝트 수주에 대해 “우리는 새로운 지역에 Aspiral L4를 판매하고 새로운 파트너와 함께 중국에서의 성장 전략을 계속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발표된 이전 판매를 고려할 때, 우리는 중국 농촌 하·폐수처리 기회를 확보하는 데 탄력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 Filtsep+Separation(http://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fluence-wins-another-aspiral-project-in-china/) / 2018년 6월 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