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일리노이 아메리칸 워터, 수도관 교체작업 실시 

이번 달, 일리노이 아메리칸 워터(Illinois American Water)는  피킨(Pekin) 및 피오리아(Peoria) 배수 시스템에 새로운 수도관을 설치하기 시작할 것이다.

7천100피트가 넘는 수도관을 피킨의 배수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할 것이다. 이 230만 달러의 투자는 수도 서비스, 화재 방지, 시스템 유압장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16인치 수도관을 설치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 프로젝트는 2년 동안 진행될 것이다. 피오리아 지구는 9마일이 넘는 수도관의 교체 및 설치 등 배수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1천400만 달러 이상을 투자하고 있다.

현장 운영 및 생산 부문 상급 관리자인 Roger Goodson에 따르면, 일리노이 아메리칸 워터의 수도관 교체 프로그램은 누수가 발생하고 부식이 손상을 야기하고 파이프의 크기가 충분하지 않은 수도관을 교체하는 것에 주력한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2018/06/illinois-american-water-invests-big-to-replace-install-water-main-in-service-areas.html) / 2018년 6월 2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