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파체코 패스 근처에 새로운 저수지 건설 
 
미래 가뭄에 대비한 보험 정책이 필요하다고 말하면서 Santa Clara Valley Water District는 지난 20년 동안 Bay Area에 구성된 최대 저수지를 짓기 위한 핵심 자산을 구매하려는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 Water Distric 이사회는 이 프로젝트를 위해 파체코 패스(Pacheco Pass) 근처의 274에이커를 구매하기로 합의했다.

이 땅은 아주 작은 Pacheco Pass Water District가 현재 소유하고 있고, 파체코 저수지(Pacheco Reservoir)로 알려진 농부들이 이용하는 작은 호수 아래에 잠겨있다.

승인될 것으로 예상되는 제안에 따라 Santa Clara Valley Water District는 15년 옵션에 따라 Pacheco Pass Water District에 20만 달러를 지불하는 것에 동의할 것이다. 산타클라라 지구는 Casa de Fruta 근처에 있는 고속도로 152의 반 마일 북쪽에 있는 거친 목장 땅 내 기존 저수지에서, 또는 약간 상류에, 새로운 9억6천900만 달러의 저수지를 건설할 것이다. 더 큰 지구(District)는 Pacheco 지구가 지금 얻고 있는 것과 비슷한 양의 물을 보장할 것이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pt/2018/07/santa-clara-valley-water-district-buys-site-for-new-reservoir.html) / 2018년 7월 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