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바베이도스에 이트론(Itron) 수도 계량기 설치

이트론(Itron, Inc.(NASDAQ: ITRI))은 유틸리티가 섬 전역의 물 손실을 최소화하도록 돕기 위해 바베이도스 수자원국(BWA, Barbados Water Authority)과 협력하고 있다. 이트론은 물 사용을 더 잘 모니터링하기 위해 지역 배급업자인 이노테크 유틸리티(Innotech Utilities)를 통해 유틸리티의 기존 기계식 수도 계량기를 이트론의 고체 상태 인텔리스(Intelis) 수도 계량기로 바꿀 것이다.  
 
음료수(potable water)에 대한 접근성을 확보하는 것은 가뭄과 무수수량 때문에 BWA에게 어려운 일이다. 물 손실을 해결하기 위해 유틸리티는 물 공급 네트워크의 모니터링을 개선하고 무수수량을 줄이고자 이트론과 협력하기로 결정했다. 이전 계량기를 이트론의 최신 초음파 수도 계량기로 교체함으로써 BWA는 운영 개선, 누수 감지, 시스템 성능 모니터링, 물 효율 개선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wwi/2018/07/itron-installation-in-barbados-to-improve-water-infrastructure.html) / 2018년 7월 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