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NJ 아메리칸 워터, 록스베리 워터 컴퍼니 인수

뉴저지 아메리칸 워터(New Jersey American Water)는 가족에 의해 운영되는 물 유틸리티인 록스베리 워터 컴퍼니(Roxbury Water Company)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 이 유틸리티는 뉴저지주 모리스 카운티(Morris County)에 있는 약 3천900개의 고객 거래처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록스베리 워터 컴퍼니는 1954년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현재 록스베리 타운십(Roxbury Township)에서 거의 3천900개의 주거 및 상업용 연결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지난 15년간 존 F. 호스킹(John F. Hosking)이 회장이었다.

회사의 고객 기반이 커지는 것에 더해 이 시스템 인수로 물이 부족한 산악 지역에 물을 공급하려는 뉴저지 아메리칸 워터의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재무와 기타 판매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뉴저지 아메리칸 워터는 뉴너지 공익사업위원회의 승인을 받아 인수를 완료할 것이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2018/07/new-jersey-american-water-signs-agreement-to-purchase-roxbury-water-company.html) / 2018년 7월 2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