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와이AW, 와이메아 폐수회사 인수

하와이 아메리칸워터(AW)가 와이메아(Waimea) 타운의 일부를 담당하는 와이메아 폐수회사 (Waimea Wastewater Company, Inc.)의 자산 및 운영권 매입 계약을 체결했다.  

와이메아 폐수회사는 하와이 북부지역 병원을 포함하여 약 217개의 주거 및 상업지역을 관할하는 폐수처리 기업이다. 와이메아사는 미국에서 가장 큰 목장인 파커 랜치(Parker Ranch)사의 자회사다. 

하와이 아메리칸워터의 매니저인 Lee A. Mansfield는 “우리는 Waimea 지역 사회에 봉사하고 그 일부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커 랜치의 사장 겸 CEO인 쿠이퍼(Kuyper)는 “이것은 지역사회와 목장의 윈윈”이라며 “우리는 오아후 섬과 빅 아일랜드를 포함한 전국 127개 폐수처리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메리칸워터사는  와이메아(Waimea)사의 운영 및 소유권을 인수할 만큼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라고 말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2018/08/hawaii-american-water-to-purchase-waimea-wastewater-company.html) / 2018년 8월 3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