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JWC Envrionmental, 신임 사장에 그레그 가드 상무 

그레그 가드(Greg Guard)가 JWC Environmental 신임 사장으로 임명됐다.  

2016년부터 JWC Environmental의 영업부 상무였던 가드 사장은 슐저(Sulzer) 판매 채널과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국제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할 방침이다.  

그는 “지난 6년간 JWC는 핵심 도시 하수처리사업에서 전례 없는 성장을 경험했으며, 관련 산업시장으로 성공적으로 사업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면서 “슐저의 글로벌 파워를 이용하여 JWC의 미래 성장 기회를 열어가기를 기대하며, JWC의 기술 리더십과 운영 효율성은 고객에게 놀라운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JWC는 캘리포니아주 산타 아나(Santa Ana) 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다. 가드 씨가 JWC사와 첫 인연을 맺은 때는 지난 2013년, 남미지역 지자체 영업을 위해 새로 창설된 산업 비즈니스 그룹을 이끌게 되면서였다. 

2016년에는 상무로 승진하여 JWC의 글로벌 영업부를 담당했다. JWC에서 일하기 전에 가드 씨는 웨이스트 매니지먼트(Waste Management), 웨이스트큅(WasteQuip), 써모플루이즈(ThermoFluids)사에서 영업 및 마케팅 분야에서 리더로 일한 바 있다.  

한편, 슐저는 올해 초 JWC Envionmental사를 인수했다.   

[출처 = Filtration+Separation(http://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new-president-for-jwc-environmental/) / 2018년 9월 1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