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수로 내 쓰레기 포획 위해 LittaTrap 설치

뉴질랜드에 기반을 둔 Enviropod는 캐나다의 빗물관리 제공업체인 Imbrium Systems와 함께 최근 캐나다 수로 내 플라스틱 및 쓰레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Enviropod LittaTrap™을 도입했다.

LittaTrap은 보통 강, 호수, 바다로 씻겨 내려갈 수 있는 플라스틱과 쓰레기를 포획해 저장하는 저가의 집수정 부속품이다. LittaTrap은 새로운 또는 기존의 배수 인프라에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Imbrium Systems는 LittaTrap을 캐나다 전역에 배포할 것이다. Imbrium Systems 이사인 Marc Lelong은 “Imbrium 포트폴리오에 LittaTrap 제품을 추가하면 수질 및 건강한 환경을 위해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우리의 목표를 촉진할 수 있다. LittaTrap은 더 나은 성능과 낮은 유지보수비용을 위한 처리 접근법의 일환으로 Imbrium의 다른 빗물관리제품을 보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2018/11/keeping-trash-and-plastic-out-of-canadian-waterways.html) / 2018년 11월 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