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 플루언스, 담수화 프로젝트에 840만달러 투자

플루언스(Fluence)가 페루 해수담수화 플랜트에 840만 달러를 투자한다. 이 플랜트는 산업 고객들에게 공정용수(process water)를 제공한다.

플루언스는 연매출 170만 달러를 창출할 산업 고객과 10년간의 물 구매 협약(WPA)에 서명했다. 계약은 연간 110만 큐브의 산업용수를 위한 것이다.

초기 플랜트 설치는 5개의 Nirobox SW-XL 스마트 패키지 유닛으로 구성되어 2019년 2분기까지 운영될 것으로 예상된다. WPA는 초기 설비 투자 및 생산능력을 기반으로 한다.

플루언스는 향후 10개의 Nirobox SW-XL 장치로 시설을 확장할 예정이며 추가 고객과 논의 중이다.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전체 용량에서 연간 최대 500만 달러의 매출을 창출할 수 있다고 회사는 밝혔다.

플루언스는 페루 연안의 약 절반 정도의 물부족 산업 지역에서 플랜트를 설계, 건설 및 운영할 권리를 확보했다. 이는 플루언스가 올해 세 번째로 프로젝트를 재정비 한 자체 소유, 운영 계약이다.

플루언스 전무이사 겸 최고경영자인 헨리 차라베(Henry Charrabe)는 “우리의 스마트 패키지 Nirobox 해수 시스템은 페루의 건조한 지역에서 산업 고객을 위해 매우 인기 있는 구제 수단을 제공할 것이다”이라며 “플루언스가 새로운 지리적, 산업적 영역으로 확장함에 따라 신뢰할 수 있는 공정수를 제공하는 것은 자사의 산업 고객들이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끊임없는 계획을 가능케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 Water. Desalination+Reuse(https://www.desalination.biz/news/0/Fluence-puts-84-million-into-Peru-project/9169/) / 2018년 12월 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