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PA, 델라웨어주 바이오 고형물 시설 승인

미국 환경보호청(EPA)은 우수성과 혁신을 위해 델라웨어주 윌밍턴(Wilmington)의 재생가능한 에너지와 바이오 고형물 시설을 승인했다고 발표했다. 윌밍턴 시설은 CWSRF 프로그램에서 수여하는 깨끗한 물 인프라 프로젝트 30개 중 하나이다. 윌밍턴시의 폐수처리시설은 처리플랜트를 위한 재생가능한 에너지와 바이오 고형물 시설을 건설하기 위해 3천600만 달러의 CWSRF 대출을 받았다. 

EPA 지역 관리자인 Cosmo Servidio는 “이 프로젝트는 배출량, 비용 효율성 및 에너지 효율성 감소라는 우리의 공동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조건과 창의성의 종류를 보여준다”라며 “EPA는 인프라를 현대화하고 수질 목표를 달성하고 공중 보건과 환경을 보다 잘 보호하기 위해 자역사회에 저금리 융자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2018/12/epa-recognizes-delaware-facility-for-excellence-and-innovation-in-clean-water-infrastructure.html) / 2018년 12월 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