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나폴리스 시, GreenVest와 계약 체결

GreenVest는 최근 아나폴리스 시와 20년 계약을 체결했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메릴랜드주의 MS4 준수 프로그램의 모든 자격 요건을 따르는 우수 관리(SWM) 프로젝트를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재고 평가하고 시행하는 것이다. 이 계약은 EPA가 위임한 체서피크 만(Chesapeake Bay) 청정수 계획도 다룰 것이다.

작업 범위는 도시의 2019년 회계 연도 동안 처음 완료될 예정인 업무를 포함한다. 이는 아나폴리스 시와 다른 도시가 제공하는 기존 SWM BMPs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포함하며, 도시가 더 효과적이고 비용 효율적으로 우수가 흐르는 것을 돕고 그들의 MS4 Permit 의무를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된 프로젝트 우선순위 매트릭스를 포함한 계획에 따른 프레임워크를 편집할 수 있는 조사 결과들과 관련되어 있다. 이는 도시 영역의 4천 에이커 내에 있는 우선순위 프로젝트의 식별과 이행을 포함한 MS4 준수 프로그램 프레임워크의 구현을 다를 것이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2018/12/city-of-annapolis-invests-in-clean-water-with-greenvest.html) / 2018년 12월 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