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와코시, 물 손실 감소코자 Itron과 계약 체결

이트론(Itron)은 스마트 물 통신 모듈과 누수 센서를 포함한 이트론의 OpenWay Riva IoT 솔루션을 설치하여 물 손실을 줄이고 유틸리티의 약 4만5천 명의 고객을 위한 물 공급을 개선하고자 텍사스 와코(Waco)시와 계약을 체결했다. 

이 유틸리티는 운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유통 네트워크 내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SaaS(software-as-a-service) 제품인 Itron Analytics를 이용할 것이다. 

수도 계량기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고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와코시는 통신 모듈 4만5천 개와 누수 센서 1만2천 개를 배치할 것이다. 

개방형 표준 기반 네트워크를 통해 이 유틸리티는 고해상도 소비 데이터와 통찰력에 대한 접근을 확보하여 유틸리티 직원이 문제를 빨리 찾아내고 해결할 수 있게 함으로써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물 손실을 줄일 수 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2018/12/city-of-waco-signs-contract-with-itron-to-improve-water-efficiency-and-reduce-water-loss.html) / 2018년 12월 1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