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H2O Innovation, 수처리 프로젝트 4개 수주

H2O Innovation Inc가 캐나다와 미국에서 4개의 새로운 수처리 프로젝트를 수주했다. 이는 약 300만 863달러 규모이다. 

첫 번째 프로젝트는 flexMBR ™ 기술이 적용된 미국 온타리오에 위치한 도시 하수처리시설 건설이다. 스크리닝부터 탈수까지 작동하는 이 시설은 하루 약 1천㎥/일의 평균 유량을 처리하며 최고 5천㎥/일의 유량을 보이게 될 것이다. 

두 번째 계약은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있는 녹색건물용 물 재사용 시스템이다. 이 공정은 역삼투압(RO)의 전처리로서 멤브레인 생물반응기 기술(MBR)을 채택할 것이다. H2O Innovation은 지난 11월 헤이스 사우스 유틸리티 코퍼레이션(Hays South Utility Corporation)을 인수한 이래 텍사스에서 그 입지를 넓혀 왔다. 

H2O 이노베이션팀은 건물 및 공정 탱크를 포함한 조립식 처리 시스템을 제공하여 납품을 단순화하고 현장 작업을 최소화한다. 유출물은 주로 건축물에 약 18.9㎥/일의 폐수를 설계 용량으로 변기를  / 일)의 폐수의 설계 용량으로 변기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된다.

인디아나주 출신의 기술 회사가 H2O Innovation에게 담수 용량을 확대하는 세 번째 프로젝트를 수여했다. 물 혁신은 763㎥/일의 RO ROIN 2개를 추가하여 염분이 없는 사료에서 탈염수를 생산할 것이다. 회사는 또한 깨끗한 장소 스키드, 연화제 및 필터를 제공할 것이다. 

네 번째 프로젝트는 H2O Innovation이 UF(초미세여과) 및 RO 기술을 사용하여 캘리포니아 주정부의 간접적 재사용을 위한 수처리를 위한 3-트레인 데모 시스템을 제공함을 보여준다. 이 시스템은 중공사막을 가진 FiberFlex ™ 기술을 사용하고 향후 수개월 내에 수수료 단계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 Filtsep(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h2o-innovation-awarded-4-new-projects-worth-c40mn/) / 2019년 3월 1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