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메리칸 워터, 체스터 카운티 하수 시스템 인수

아메리칸 워터의 자회사인 펜실베이니아 아메리칸 워터(Pennsylvania American Water)는 체스터 카운티(Chester County)에 있는 새즈버리 타운십(Sadsbury Township)의 폐수 시스템 자산을 약 860만 달러에 인수했다.

이번 거래는 지자체들이 이 시스템의 공정한 시장 가치에 근거한 가격으로 물과 폐수 시스템을 판매하도록 허용하는 최근의 제정법에 따라 체결된 펜실베이니아 아메리칸 워터의 두 번째 인수이다.

새로 인수한 시스템은 약 1천 명의 고객에게 폐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펜실베이니아 아메리칸 워터는 이미 대부분의 도시 주민과 기업에 수도 서비스를 제공한다.
 
펜실베이니아 공익사업위원회(PUC)의 승인을 받아 이 회사는 새즈버리 타운십의 기존 폐수 요금을 채택했다. 4월부터 고객들은 물과 폐수 요금을 합쳐 매월 청구서를 받게 될 것이다. 이 회사의 요금 및 서비스 규정은 PUC에 의해 규제되며, 회사 웹사이트에 게시된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articles/2019/03/pennsylvania-american-water-acquires-chester-county-municipal-sewer-system.html) / 2019년 3월 1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