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볼테아, NSF 인증 획득

볼테아(Voltea)가 자사의 DiUse 및 DiEntry 수처리 시스템이 미국 NSF(National Sanitation Foundation) 인터내셔널로부터 NSF / ANSI 42 승인을 받았으며, 각 유닛이 모든 식수 적용에 사용될 수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DiUse와 DiEntry는 각각 유압 작동 시 시스템의 기계적 무결성을 보장하기 위해 수십만 번의 작동 사이클을 거쳤으며 모든 젖은 표면이 음용수 적용에 적합하도록 철저한 침출 테스트를 실시했다. 이 절차는 제품의 안전성을 확인하고 NSF / ANSI 42 목록에 따라 최고 수준의 제품을 제공한다.

볼테아의 Point-of-entry 시스템인 DiEntry는 가정용 물의 품질과 맛을 완벽하게 제어하고 환경영향을 줄이기 위해 볼테아의 CapDI 기술을 사용한다. 이 시스템은 소금이나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으며 다른 제품보다 물을 덜 낭비하며 온 디맨드(on-demand) 정제수를 제공하기 위해 완벽하게 조정할 수 있다.

볼테아의 사용 현장(point-of-use) 시스템인 DiUse는 들어오는 수질을 모니터링하고 이상적인 미네랄 함량을 유지할 수 있도록 물을 실시간으로 ‘조정’한다. 유입수 특성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DiUse 및 DiEntry는 일관되고 정확한 수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자체 조정한다.

[출처 = Filtsep(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voltea-receives-nsf-certification/) / 2019년 3월 1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