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플라스틱 회사들, 배출가스 저감 위해 Ceco사 기술 채택

Ceco Environmental은 북미의 플라스틱 회사들이 생산량을 늘림에 따라 배출량을 통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대규모 계약을 체결했다. 

Ceco사는 포장된 벤투리 스크러버(Venturi Scrubber) 및 케코 애드웨스트 RTO(축열식 연소산화장치, Ceco Adwest Regenerative Thermal Oxidizer)를 통해 위험한 대기오염물질(HAPs)을 포집하고 처리하는 시스템의 엔지니어링 설계를 처리한다. 

이 시스템은 연간 2000 톤 이상의 HAPs를 제거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는 HAPs를 청정에너지 및 안전하고 통기성 있는 공기로 바꿀 것이며, 청정에너지를 회수하고 재활용할 것이다. 또한 운영비용을 절감하고 탄소발자국을 낮추는 데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Ceco Environmental의 전략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인 마이크 맥캘리(Mike McCalley)는 “여러 기술을 통합하고 시스템의 맞춤 엔지니어링 설계를 제공하며 검증된 프로젝트 관리를 입증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었기 때문에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말했다.  

[출처 = Filtsep(https://www.filtsep.com/chemicals/news/plastics-company-selects-ceco-technology/) / 2019년 5월 2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