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Atlas Copco, 질소 발생기 라인 확장

아트라스콥코(Atlas Copco)는 저유량 질소(N2) 요구 사항에 대한 세 가지 모델을 갖춘 새로운 저유량 멤브레인 질소 발생기(NGM)를 출시했다.

NGM 발전기 유닛은 공칭 유입구 흐름을 얻기 위해 결합된 하나 또는 여러 개의 멤브레인 모듈로 구성되어 있어, 광범위한 작동 조건에서 압축된 공기의 최소 입력을 위해 압축 질소의 최대 출력을 보장한다. 

건식 압축 공기는 제한된 공간에 포장된 매우 작은 개별 중공 섬유 다발로 구성된 반투막을 통과시켜 구성 요소 가스로 분리된다. 이것은 상대적으로 높은 부피의 생성물 스트림을 생성하기 위해 매우 큰 막 표면적을 제공한다. 수증기도 막을 통해 침투하므로 질소 가스 흐름은 매우 건조하며 이슬점은 ?58ºF로 낮다. 

지속적인 작동을 위해 질소 발생기에는 ISO 8573-1:2010에 따라 [1 : - : 1]의 흡입 공기 품질을 보장하는 2 단계 고급 사전 여과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다. 이는 품질이 낮은 압축 공기 공급, 시동 불량 또는 예기치 않은 차단으로 인해 멤브레인이 손상될 위험성을 제거한다.

[출처 = Filtsep(https://www.filtsep.com/filter%20media/news/atlas-copco-expands-line-of-nitrogen-generators/) / 2019년 5월 2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