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마] GWE, 육류가공공장에 폐수처리기술 제공

유기물을 98% 제거하기 위해 설계된 글로벌 워터 앤 에너지(GWE, Global Water & Energy)의 폐수 기술이 파나마 육류 가공 공장의 사후 생산 폐수를 처리하는 데 사용되고 있다.

파나마 비프 패커스 코퍼레이션(Panama Beef Packers Corporation)의 자회사인 Carnes de Cocle, S.A.는 최고 수준의 국제 식품 취급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회사는 GWE의 육류 가공 폐수처리 기술을 도입해 고품질의 유출물을 환경으로 되돌릴 수 있었다.

응용 프로그램용으로 구성된 맞춤형 GWE 기술에는 처리의 중심에 있는 2개의 탱크 시퀀싱 배치 반응기(SBR)인 SEQUOX-2가 포함된 용해된 공기 부상 시스템 SUPERFLOT-AIR가 포함되었다.

도축장에서 가능한 병원균, 오일, 그리스 및 세제는 SUPERFLOT-AIR을 포함한 여러 전처리 단계에 의해 폐기물 흐름에서 제거된다. 그런 다음 두 SBR의 자동 병렬 작동을 통해 처리의 여러 단계를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동일한 탱크에서 수유, 폭기 및 정착이 진행되면서 처리 수준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 서 공간 및 비용이 절감된다. 생물학적 처리 후에는 영양분이 없는 유출물을 소독하고 가까운 강으로 안전하게 배출한다.

[출처 = Filtration+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gwe-technology-offers-highquality-effluent/) / 2019년 7월 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