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윈드 포인트 파트너스, 발리코 환경 서비스 매각

사모투자회사인 윈드포인트 파트너스(Wind Point Partners)는 프리츠커 프라이빗 캐피탈( Pritzker Private Capital)사에 발리코 환경 서비스(Valicor Environmental Services)를 매각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

오하이오주 먼로(Monroe)에 본사를 두고 있는 발리코는 북미 전역의 5천여 고객에게 안전한 폐수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Wind Point는 2017년 6월 발리코 CEO인 제임스 데블린(James Devlin)과 제휴를 맺기로 하고 발리코를 인수했다. 윈드 포인트에 합류한 이후 발리코는 다양한 운영 이니셔티브를 통해 수익이 약 2배 증가하는 성과를 올렸다.

윈드 포인트의 콘라드 살베르(Konrad Salaber) 전무이사는 “제임스와 함께 발리코를 인수했을 때, 우리는 함께 협력하여 성장을 촉진하고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몇 가지 실행 가능한 기회를 파악했다”면서 “제임스는 사업을 이끌기 위해 탁월한 능력을 발휘했으며 그와 그의 팀은 가치 창출 계획을 실행하는 탁월한 직무를 수행했다”라고 말했다.

제임스 데블린은 계속해서 발리코 CEO로 재직하며 발리코 경영진과 함께 사업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wind-point-partners-to-sell-valicor/) / 2019년 7월 17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