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iberty Utilities, Itron OpenWay® Riva솔루션 계약 체결

유틸리티와 도시가 에너지와 물을 관리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Itron, Inc.(NASDAQ : ITRI)은 Algonquin Power & Utilities Corp.(Algonquin)의 자회사인 Liberty Utilities Company와 약 40 개의 유틸리티를 운영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미국 13 개주. Liberty Utilities는 가스, 전기 및 수도 용 개방형 표준 기반 네트워크를 포함하는 Internet of Things(IoT) 솔루션인 Itron의 OpenWay Riva를 배포 할 예정이다. 이 솔루션은 Liberty Utilities가 운영을 개선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Itron은 또한 관리 서비스 및 클라우드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네트워크의 원활한 구현 및 운영을 보장한다.

미국 전역에서 약 80만 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Liberty Utilities는 Itron의 IoT 지원 다목적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전기, 수도 및 가스 설치 기반에 고급 계량 및 분산 인텔리전스 기능을 갖춘 노화된 인프라를 향상 시킬 예정이다. Itron의 네트워크 및 고성능 엔드 포인트를 통해 전력 회사는 그리드 성능을 최적화하고 신뢰성을 높이며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킨다.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분석하여 위험을 사전에 관리하고 급변하는 그리드 조건에 대응할 수 있다.Liberty Utilities는 또한 Itron의 관리 서비스를 활용하여 IoT 네트워크를 운영 및 유지 관리한다. 

Itron의 전문가 팀은 시스템을 관리하고 모든 문제를 완화하여 성공적인 네트워크 운영을 보장한다. Itron의 기술은 정확한 데이터 수집, 데이터 관리를 가능하게하고 meter-to-capital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며 네트워크 운영, 업그레이드 및 엔드 포인트 모니터링을 최적화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itron.com을 참조하면 된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water-utility-management/asset-management/article/14035556/liberty-utilities-uses-itron-openway-riva-solution-to-enhance-customer-experience-improve-operations) / 2019년 7월 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