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WPL, United Utilities의 폐수 처리 계약 체결

WPL은 Mowpen Brow 폐수 처리 작업에서 회전하는 생물학적 접촉기 (RBC)의 영구 교체 계약을 체결했다. WPL의 향상된 Hybrid-SAFTM 생물학적 처리 공정은 체셔의 넛츠 포드 (Knutsford) 근처 유나이티드 유틸리티 (United Utilities) 현장 기존 RBC 탱크에 개장 될 예정이다.

정밀 엔지니어링된 이동식 고정식 필름 기술은 WPL이 자체개발한 것으로 모양이나 크기에 관계없이 모든 선박에 사용할 수 있다. WPL팀은 Mowpen Brow 작업을 위한 가장 효과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확인하고 United Utilities와 긴밀히 협력한 끝에 RBC를 교체하기로 결정했다.

탱크를 추출하고 다시 설치하는 대신 기존의 현장 인프라를 재사용함으로써 상당한 비용과 환경에 미치는 악영향을 줄일 수 있다. 필요한 차량 움직임도 줄어들고 지역 사회에 대한 혼란 이 최소화된다.

WPL의 기술이사인 Andrew Baird는 “WPL은 United Utilities와 20 년 이상 협력 관계를 맺었으며 이번 계약을 성사시켜 기쁘다.”라고 말했다.

WPL의 Sherborne 폐수 처리 시설에 Wess×ex Water 용 Hybrid-SAF 설치는 능력을 배가시키고 설비 투자의 약 75%의 비용 절감 효과를 가져 왔다. 경쟁 업체의 기술보다 운영자의 유지 보수 요구 사항이 낮고, 움직이는 부품이 없다.

WPL은 이미 Mowpen Brow 용 Hybrid-SAF의 설계 작업을 진행중이며 시스템은 공장 조건으로 오프사이트에서 생산된다. 7월에 설치가 시작되며 8월에 시운전을 시작한다.

Baird는 "상하수도 회사들은 고객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규제 기관으로부터 압력을 받고 있으며 WPL Hybrid-SAF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WPL은 공장제작 및 조립방식 (DfMA) 처리 시스템 설계와 신뢰할 수 있는 오랜 시간동안 많은 영국 공익 사업체와의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다져왔기 때문에 이러한 목표를 지원할 수있는 기반을 갖추고 있다. "라고 밝혔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international/wastewater/article/14037313/wpl-awarded-retrofit-wastewater-contract-for-united-utilities) / 2019년 7월 3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