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레이, 새로운 TORAYFIL 멤브레인 모듈 출시

도레이(Toray Industries)가 새로운 TORAYFIL 멤브레인 모듈을 출시했다. TORAYFIL HFU-B2315AN은 식수, 물 재이용 및 해수 역삼투(RO) 시스템의 전처리와 같은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가압 PVDF 초미세여과(UF) 멤브레인 모듈이다. 

도레이의 새로운 멤브레인 모듈은 고급 PVDF TIPS 분리막을 적용하여 기공 크기를 신중하게 제어하고 멤브레인 표면의 공극 수를 고르게 분배한다. 그 결과 바이러스, 박테리아 및 부유 고형물의 미세 분리가 가능하고 낮은 파울링 및 높은 침투성을 확보했다. 

도레이는 새로운 UF 모듈이 업계에서 가장 작은 기공 크기(0.01μm)를 가졌으며, 화학적으로 내구성이 있어 작동 수명을 늘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섬유 파손을 최소화하고 모듈 당 높은 밀도(60m2)를 제공해, 소형 시스템 설계가 가능하고 신규 또는 개장 설치 시 자본비용 및 운영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toray-releases-new-torayfil-membrane-module/) / 2019년 8월 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