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베올리아, 아일리쉬 워터와 주요 수처리 현장 업그레이드 계약

최적화된 자원 관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베올리아는 아일리쉬 워터를 위해 새로운 물과 폐수 인프라를 제공할 두 개의 4년 기본 협약을 받았다. 주요 공정 업그레이드와 새로운 공장을 여러 현장에 걸쳐 제공하도록 설계된 이 작업들은 성능을 향상시키고 인구 증가로부터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고 홍수 방재 및 입법 준수를 유지하기 위한 중요한 투자 계획 일부를 구성한다.

아일리쉬 워터는 아일랜드 전역의 물 인프라를 개선하기 위한 55억 유로 투자하여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7개년 사업 계획을 발표했다.

이 작업들은 유럽연합의 물 관리 지침에 부합하는 광범위한 용수 및 폐수 처리 솔루션의 설계, 프로젝트 관리 및 임시 운영을 다루며, 현장의 확장을 제공한다. 이 작업에는 신품 및 개량 용수 및 폐수 처리 공장, 제어 장치, 슬러지 침대, 하수구, 펌프 업그레이드, 공기 및 투명기, 슬러지 두께화, 냄새 제어, 화학 분석 시설 및 기타 보조 공장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프로그램은 베올리아의 액티플로 및 하이브리드 바이오 활성화 슬러지 공정 기술을 포함한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international/utilities/article/14038118/veolia-irish-water-sign-upgrade-contracts-for-key-water-treatment-sites) / 2019년 8월 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