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Neptune, SaaS 용수 유틸리티

SaaS(Software-as-a-Service) 용수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수집한 데이터를 보다 깊이 있게 이해하면서 정보를 더욱 쉽게 관리, 공유 및 보호 할 수 있다. SaaS 유틸리티는 더 많은 소스에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해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다.
 
SaaS는 수도 시설 데이터를 분석하기 위해 일일이 계량기 판독기를 보내지 않아도 된다. 직원이 현장에서 신호 강도 또는 예외 판독에 대한 무선 주파수 테스트를 수행 할 때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을 사용하여 해당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사무실에 다시 가지 않고도 클라우드에 연결해 온라인에서 저장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동기화 할 수 있다.
 
SaaS 솔루션은 모든 미터 판독 시스템 유형 (AMR, AMI 또는 하이브리드)에 대한 안전하고 정확한 데이터 입력 및 단일 소스를 제공한다.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않아도 타사에서 호스팅하고 관리하며 인터넷 브라우저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로그인하고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다.

Neptune의 SaaS 솔루션인 Neptune® 360 ™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neptunetg.com/neptune36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technologies/amr-ami/article/14038453/water-connections-confidently-manage-share-and-secure-your-data) / 2019년 8월 2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