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시틱 엔바이로텍, 시창시 물 프로젝트 2건 수주

시틱 엔바이로텍(Citic Envirotech Ltd)은 중국 쓰촨성 시창시에서 BOT(Build-own-transfer) 방식 물 프로젝트 2건을 수주했다. 총 투자가치는 16억8천500만 위안 규모다. 

첫 번째는 물공급 파이프라인을 설계, 건설 및 운영하는 13억4천만 위안의 물 공급 프로젝트이다. 이 프로젝트는 시창시에 추가 수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2년의 건설기간을 포함하여 30년의 서비스 허가권을 갖는다. 

3억4천500만 위안 규모의 두 번째 프로젝트는 시창시 북쪽의 청두 양산 공업 단지(Chengdu Liangshan Industrial Park)에서 3만㎥/일 용량의 폐수처리 플랜트를 설계, 건설 및 운영하는 사업이다. 

이 프로젝트는 2년의 건설 기간을 포함하여 32년의 서비스 허가권을 함께 제공한다. 시틱 엔바이로텍의 MBR(membrane bioreactor) 기술은 이 플랜트에서 도시 폐수의 약 60%, 산업 폐수의 약 40%를 ‘1a’ 배출표준으로 처리하기 위해 사용될 것이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citic-envirotech-wins-two-water-projects-in-china/) / 2019년 8월 2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