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PA, NFWF에 1만7천달러 지급

최근 미국 환경보호청(EPA)의 지원을 받아 국립수산물보호재단(NFWF)은 NFWF의 Five-Star and Urban Waters Restoration 프로그램에 총 1만7천 달러의 보조금을 발표했다. 이 보조금은 전국의 야생동물 서식지와 도시 수역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민관 협력을 지원한다.

EPA의 앤드류 휠러 행정관은 "EPA는 지역사회의 관리를 장려하고 오늘날의 환경 및 공공 보건 문제에 대한 현지 해결책을 장려하는 혁신적인 민관 협력에 대한 우리의 지원을 지속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러한 프로젝트는 지역사회가 수질을 개선하고 습지를 복원하며 야생동물을 보호하는 동시에 주변 지역에 추가적인 오락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Five-Star and Urban Waters Restoration 프로그램은 야생동물을 보존하고 강, 습지, 익사, 산림 및 해안 생태계를 복원하는 지역사회 협력을 지원한다. 2019년 보조금에 대한 지원은 야생동물보호협회(Wildlife Habitat Council)가 제공하고 있으며, EPA, 미국 산림청, 미국 어류 및 야생동물 서비스, 페덱스, 쉘 석유 회사, 남부 회사 및 BNSF 철도의 주요 자금후원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EPA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five-star-urban-grants-award-m-help-restore-urban-waters-streams-0001) / 2019년 8월 2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