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필랑크와 브라운앤콜드웰, 캘리포니아 농업용 급수 프로젝트 투자

에스콘디도(Escondido)시의 MFRO(막여과 역삼투) 프로젝트의 설계 제작자로 필랑크(Filanc)과 브라운앤콜드웰(Brown and Caldwell)이 선정되었다. MFRO 시설은 에스콘디도의 폐수 인프라 스트럭처의 부담을 완화하고 지역 농업 재배자에게 새로운 고품질 관개 공급을 제공하는 지속 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수단이다.

현재 용량에 가까운 배출 파이프로 폐기되는 에스콘디도 Hale Avenue 자원 회수 시설에서 재생 된물은 MFRO 시설로 보내져 일일 7570㎥을 처리하고 생산한다.

새로운 재생수 이송 및 분배 시스템은 처리된 물을 도시의 외곽 지역으로 파이프하여 주로 아보카도 과수원의 관개를 돕는다. 간접 식수 재사용을 위해 향후 수처리 확장 조항이 확장이 MFRO시설설계에 통합될 것이다.

필랑크의 설계시공자인 게리 실버맨(Gary Silverman)은 “농업용수 공급을 늘리고 중요한 인프라에 대한 수요를 줄이는 독특한 솔루션으로 선정되어 영광이다”라며 “우리는 지역 및 캘리포니아 전체의 관점에서 물 부족이 지역 사회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직접 이해하고 있으며, 수자원 사용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도시를 지원할 준비가 되어있다”라고 말했다.

MFRO시설의 설계, 건설 및 시운전은 2021년 12월에 완료될 예정이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industrial/process-water/article/14039316/filanc-brown-and-caldwell-joint-venture-selected-for-calif-agriculture-water-supply-project) / 2019년 9월 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