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MA 커뮤니티 칼리지, 학생들에게 무료 온라인 수처리 교육 제공

스프링필드 테크니컬 커뮤니티 칼리지에서는 학생들이 물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기 위해 온라인 자격증 훈련 과정을 개설한다.

스프링필드 테크놀로지 커뮤니티 칼리지(Springfield Technology Community College, Ma.)는 학생들이 물처리 자격증 훈련 과정을 개설하고 있다. 이 훈련은 주 전역의 지역사회 대학에 등록한 학생들에게도 무료다.

스프링필드 테크놀로지 커뮤니티 칼리지의 노동력 개발 센터, 매사추세츠 워터웍스 협회, 스프링필드 워터 앤 서머 위원회가 함께 참여하여 학생들이 주 인증 위원회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준비하는 훈련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수상 시스템 관리자, 정수 처리사, 수질 기술자 등 직업에 적합한 학생들에게 직업적 기회를 제공한다.

미국 매사추세츠주 물사업협회(MIT)의 다니엘 라프라데 교장은 "앞으로 10년 안에 이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 중 3분의 1이 은퇴할 것"이라며, "많은 지식과 경험이 곧 이 사업을 떠나게 될 것이고, 우리는 그들의 신발을 채울 사람이 많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과 온라인으로 등록하려면 stcc.edu/water.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drinking-water/article/14039418/ma-community-college-offers-free-online-water-treatment-training-to-students) / 2019년 9월 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