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마이크로딘-나디르, 향상된 MBR 모듈 출시

마이크로딘-나디르(Microdyn-Nadir)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시카고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물 전시회인 WEFTEC에서 향상된 MICRODYN BIO-CEL L-2 MBR 모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만앤휴멜(Mann+Hummel)의 생명과학 및 환경(LS&E) 부서의 일부인 마이크로딘-나디르는 이번 모듈이 시중에 출시된 BIO-CEL 제품 중 가장 최신 모델이라고 전했다. 

BIO-CEL MBR은 중공사 및 평판 설계의 기능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기술로, 막힘에 대한 내성이 높은 다른 중공사보다 유지보수 관리, 청소하기가 편리하다. 

2005년부터 지금까지 미국에만 50개 이상의 공장을 포함하여 전 세계에 500개가 넘는 BIO-CEL이 설치되어 있다. 만앤휴멜은 아시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상하이 근처의 쿤산(Kunshan)에 새로운 투자를 비롯하여 LS&E 사업부를 성장시키기 위한 중요한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만앤휴멜은 친환경 기술에 투자하고 있으며 MBR 기술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리는 데 전념하고 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microdynnadir-launches-updated-mbr-module/) / 2019년 9월 1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