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메트로폴리탄, 에몬스펌프&컨트롤 인수

관리 및 기술 솔루션 회사인 메트로폴리탄 인더스트리즈(Metropolitan Industries)가 8월 27일 에몬스 펌프 & 컨트롤(Emmons Pump & Control)을 인수했다. 

메트로폴리탄산업은 양질의 펌프와 많은 폐수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조장비의 단일 공급원이 되는 비전을 견지해왔다. 에몬스의 한 관계자는 "메트로폴리탄은 60년 이상 물 및 폐수 산업을 위한 제품 개발과 확장에 대한 열정을 계속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에몬스 펌프 & 컨트롤에 적합한 시스템"이라고 말했다. 

존 코찬(John Kochan) 메트로폴리탄 사장은 "에몬스 인수는 전체 제품 오퍼링을 보완해 메트로폴리탄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인수로 인해 국가 차원에서 고객에게 물과 폐수 펌핑 장비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 및 지리적 위치도 추가되었다"고 덧붙였다.

뉴욕주 올버니(Albany)에 본사를 둔 에몬스 펌프 & 컨트롤은 거의 30년 동안 뉴욕 북부 지역에서 선도적인 펌프 공급 업체로 고객 서비스와 펌프 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고안된 혁신적이고 양질의 제품을 가져오는데 전념하고 있다.

에몬스 메트로로 이름이 옮겨질 이 회사는 뉴욕주 올버니에 같은 전담 영업팀과 고객 서비스팀을 두고 남게 된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technologies/pumps/article/14039736/metropolitan-industries-acquires-emmons-pump-control) / 2019년 9월 12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