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지역 물 관리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자금

개간국은 지역사회가 새로운 유역 집단을 설립하고, 기존 집단을 확장하며, 복구 계획을 완성할 수 있는 보조금 기금을 발표했다. Cooperative Watershed Management Program은 다양한 이해당사자들이 그들의 물 관리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지역적인 해결책을 만들도록 장려한다.

Renalation의 프로그램 매니저인 Robin Graber는 "이 프로그램은 지역 이해당사자들을 하나로 모아 지역사회의 수질 신뢰도와 관리를 개선하는데 협력한다"라며 "이 같은 의도는 복잡한 물 문제에 대해 지역적으로 주도되고 합의를 바탕으로 한 해결책을 촉진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연방 기금은 최대 10만 달러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2년 보조금의 매년 5만 달러 이상 사용할 수 없다. 비연방 비용 분담은 필요하지 않다.

Cooperative Watershed Management Program은 WaterSMART 프로그램의 일부분이다. 워터SMART를 통해, 개간은 기존 기반시설을 현대화하고 지역 물 분쟁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투자를 통한 물 공급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조치를 계획하고 시행함에 따라 주, 부족 및 지역 단체와 협력하여 작업한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www.usbr.gov/watersmart을 방문하십시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drinking-water/infrastructure-funding/article/14040241/reclamation-announces-grant-funding-available-to-develop-local-water-management-solutions) / 2019년 9월 2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