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솔트웍스, 역삼투 기술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

솔트웍스는 최근 역삼투 기술의 발전이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하다고 발표했다.

이 회사는 염분 관리 및 최소 방류(MLD, minimal liquid discharge)를 위한 비용 방정식을 바꾸고 있다고 밝혔다. MLD 및 ZLD(무방류, Zero Liquid Discharge) 근처 공간에서 고급 역삼투는 이제 이전에는 달성할 수 없다고 생각한 두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첫 번째는 나권형 RO막으로 13만∼15만㎎/L TDS의 소금물 농도를 달성하여 기존 RO 소금물 부피를 50% 줄인다.

두 번째는 멤브레인 무결성을 유지하면서 높은 유기물 및 용매로 산업 및 생산 용수를 처리한다. 

2019년 일년내내 솔트웍스는 산업 고객 및 주요 RO 멤브레인 공급 업체와 협력하여 기술을 개선하고 철저히 테스트했다. 이제 광산 관리, 냉각탑 블로우 다운, 염수 담수화, 석유 및 가스 생산 수 및 산업 폐수처리 분야에서 반복적으로 성공적인 파일럿을 통해 입증되었다.

고급 RO 성과에는 특수 RO 멤브레인과 프로세스 제어 혁신의 조합이 포함된다. 솔트웍스는 향후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Filtration+Separation(https://www.filtsep.com/desalination/news/saltworks-ro-advances-commercially-available/) / 2019년 9월 2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