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에코랩, 물관리 능력 개선한 Ecolab3D 출시

에코랩(Ecolab)은 용수 사용을 줄이고 운영 성능을 개선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출시했다. 새로운 클라우드 플랫폼인 Ecolab3D는 회사의 기존 Trasar 수질 성능 솔루션과 고급 디지털 기술을 결합하여 기업의 용수 사용량 모니터링을 개선 및 관리한다.

Ecolab3D 서비스는 수자원 관리를 위한 24/7 원격 모니터링 및 분석 기능이 포함되어 현장 및 산업 전반 상황을 신속하게 식별하고 고객 운영 전반의 수자원 및 기타 운영 문제와 관련된 위험을 해결할 수 있다.

Microsoft 및 Accenture의 지원으로 개발된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플랫폼은 회사의 프로세스 제어, 모니터링 시스템, 자동화 도구 및 기타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수집하여 실시간 경보를 생성하고, 공장 운영을 최적화하여 회사 사이트 전체 성능을 벤치마크한다. 이 플랫폼은 식음료 및 발전소에서 제조 현장, 병원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특정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솔루션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다.

에코랩 사장 겸 CEO 크리스토퍼 벡(Christophe Beck)은 "전 세계 담수 부족 현상은 현재 가장 시급한 문제 중 하나"라며 "Ecolab3D는 3D Trasar 기술의 실시간 디지털 기능과 화학 및 원격 모니터링을 활용함으로써 글로벌 운영 성능을 높이고 자산 활용도를 개선하며 용수 사용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코랩의 3D Trasar 기술은 30년 구축 기반으로 전 세계 4만 개가 넘는 수질 모니터링 시스템에서 매년 900억 개 이상의 데이터 포인트를 수집한다. Ecolab3D는 이 데이터를 다른 장치 및 타사 소스의 정보와 결합하고 분석해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측하고 관리한다. 새로운 플랫폼의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특정 응용 프로그램 및 고객 서비스를 해결할 수 있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industrial/process-water/article/14039645/new-ecolab-platform-enhances-industrial-water-management) / 2019년 9월 1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