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웰스 파고 재단, 워터스타트에 50만 달러 지금

웰스파고 재단은 워터스타트에 2년 동안 50만 달러의 보조금을 지급하여 물 산업 혁신의 채택을 가속화를 지원했다. 이 보조금을 통해 혁신자들은 신흥 기술 회사들에게 중요한, 그들의 솔루션의 상업적 시험을 위한 자금후원이다. 네바다에 본부를 둔 이 기구는 전국적으로 물 혁신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사업을 확장하고 확장하는 이 보조금을 환영한다.

전 세계의 물 관리자와 사용자들은 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는 혁신적인 해결책이 필요하다고 보고 있다. 신기술 채택의 어려움은 가장 새로운 시장 솔루션이 충족시킬 수 없는 엄격한 조달 프로세스에서 비롯된다. 이러한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WaterStart는 물 관리 기관, 기술 회사 및 정책 입안자들을 연결하여 기업 수준의 혁신과 신기술 채택을 목표로 한다.

웰스파고재단의 람세이 헌틀리 클린테크놀로지 및 혁신 프로그램 담당자는 "WaterStart의 미션과 기업가들을 지원하는 접근 방식과 중요한 글로벌 이슈를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춘 그들의 기술은 클랜테크 분야에서 웰스파고재단의 작업과 매우 일치한다"며 "우리는 WaterStart가 물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상용화 및 신기술의 광범위한 구축을 가속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 라고 말했다.

WaterStart는 250만 달러의 자금 지원을 통해 새로운 기술 솔루션이 27개의 시범 프로젝트를 구현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이 솔루션은 디지털 처리 및 분배 관리, 누출 감지, 하위 계량, 모바일 작업 솔루션 및 에너지 효율성 등 광범위한 물 관리 요구를 포함하는 WaterStart 회원국에서 주요 물 공급자와 소비자가 직면한 중요한 기술 과제에 맞추기 위해 평가되었다. 이러한 기술 회사들은 WaterStart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긴급한 최초 채택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었다. 조종사들은 회사들이 그들의 해결책을 상업적으로 적용하고 산업에 그들의 가치 제안을 증명함으로써 빠르게 확장할 수 있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drinking-water/infrastructure-funding/article/14040702/wells-fargo-foundation-awards-500000-to-waterstart) / 2019년 9월 26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