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엘스너, 여과 사업 확장

엘스너 엔지니어링 웍스(Elsner Engineering Works Inc)는 SCM 슬리터(SCM Slitter Inc)의 요소 트림 톱에 대한 설계 및 IP 권한을 구입했다. 이 기계는 나권형 역삼투 필터와 같이 산업용 액체 여과 요소의 끝을 트리밍하도록 설계되었다.

엘스너는 이번 인수가 논리적 '다음 단계'라고 말한다. 펜실베니아에 본사를 둔 하노버는 거의 20년 동안 여과 산업을 위한 자동 폴딩, 접착 및 롤링 기계를 제작해 왔다. 현재 엘스너는 지속적인 성장과 전략 기획의 일환으로 여과 산업에서 사업을 확장하고자 한다.

엘스너의 영업이사인 제이 로스(Jay Roth)는 “장비를 설계하고 제작할 때 항상 ‘다음 단계는 무엇일까?’와 ‘고객과 더 나은 파트너가 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를 생각한다”면서 “우리는 SCM과의 거래가 고객에게 올바른 일임을 알고 있다. 우리는 그들이 이미 입증된 기계를 제작했음을 알고, 그 기술을 얻는 것이 최선의 길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elsner-expands-filtration-trim-saw-rights/) / 2019년 9월 2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