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SNRC, 폐수처리시설에 피브라캐스트 기술 채택

피브라캐스트(Fibracast Ltd.)의 분석 기술이 이스트 밸리 수도국(East Valley Water District)의 설치될 SNRC(Sterling Natural Resource Center)에 채택되었다.

캘리포니아 하이랜드에 건설되는 SNRC는 최첨단 폐수 처리 시설로 폐수에서 깨끗한 물, 에너지 및 영양분을 회수하고 교육, 오락 및 기타 행사를 위한 장소와 기회를 지역 사회에 제공한다. 또한 고급 직업 훈련 기회도 부여한다.
 
이 시설은 일일 최대 8백만 갤런의 폐수와 13만 갤런의 수입 유기 폐기물 스트림을 3㎿의 재생 가능 전력, 천연 지하수 대수층 보충을 위한 깨끗한 물, 그리고 토양 질을 향상시키는 비료의 잠재력으로 전환하게 된다. 벙커 힐(Bunker Hill) 분지에 깨끗하게 처리된 물을 보충함으로써, 이 지역은 건조한 해 동안 수억 갤런의 물을 저장할 수 있다.
 
SNRC는 일련의 기술적으로 진보 된 솔루션을 활용하여 폐기물 스트림에서 가치를 회복 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는 피브라캐스트의 최신 FibrePlate™ 멤브레인과 아네르기아(Anaergia)의 고효율 Omnivore ™ 혐기성 소화 시스템이 포함된다.

피브라캐스트의 CEO인 다이애나 비덱(Diana Benedek)은 “Fibracast의 주 계획은 커뮤니티에 자산이 될 최첨단 물 재사용 플랜트를 제공하는 세계적 수준의 팀과 협력하는 것입니다”라며 “이번 협력으로 동급 최고의 물을 제공함으로써 이스트 밸리 수도국과 아름다운 비전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wastewater/treatment/article/14068214/californias-sterling-natural-resource-center-to-employ-fibracast-anaergia-technology) / 2019년 10월 8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