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PA, 농업용수에 150만달러 보조 기금 제공

EPAsms 미국 전역의 시골 지역에 자주 있는 소규모 및 민간 용수 시스템의 수질 개선을 위해 기술 지원 및 훈련 제공업체에 1천5백만 달러의 자금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발표했다. 모든 사람이 물 시스템의 크기에 상관없이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EPA의 최우선 과제다.

앤드류 휠러 EPA 행정관은 "작은 물 시스템, 특히 농촌 지역 주민들은 독특한 도전에 직면하고 있으며, 트럼프 행정부는 이들이 이러한 도전에 대처하고 주민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식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면서 "이 보조금은 소규모의 물 시스템이 깨끗한 식수를 공급하고 공공 건강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필요한 지식, 훈련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비영리 단체들은 소규모 공공 음용수 및 폐수 시스템에 안전 음용수법 및 청정수법 준수를 달성하고 유지하기 위한 훈련과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운영 성과를 개선하고, 개인 음용수 우물 소유자에게 그들의 물을 보호하기 위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자금을 사용할 것이다.급수 소규모 물 시스템은 종종 노후화된 인프라, 인력 부족, 비용 증가 및 요금 하락을 포함한 독특한 재정 및 운영상의 어려움에 직면한다. EPA는 이러한 시스템이 공공 건강을 보호하고 연방 및 주 규정을 충족하는 신뢰할 수 있는 식수 및 폐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경쟁력 있는 협약의 적격 신청자는 비영리 단체와 비영리 단체로 통합된 단체간 협약이다. 이러한 경쟁적 보조금에 대한 신청 기간은 이제 열려 있다. 교육 및 기술 지원을 위한 EPA 기금 신청에 관한 질문은 2019년 11월 4일까지 접수해야 하며, 신청은 2019년 11월 14일까지 접수해야 한다. EPA는 2020년 봄까지 이러한 협력 협약을 이행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러한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는 모든 관련 기관이 이를 적용하도록 권장한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drinking-water/infrastructure-funding/article/14067832/epa-announces-15m-in-grant-funding-to-benefit-rural-and-small-water-systems) / 2019년 10월 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