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어비디티사이언스, 에드스트롬저팬 인수 
 
어비디티사이언스(Avidity Science)는 에드스트롬저팬(Edstrom Japan Ltd) 인수 작업을 완료했다고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어비디티사이언스는 이번 인수를 통해 연구 툴 시장을 지원하는 동사의 전 세계 입지 구축 노력을 지속한다.

일본 도쿄에 본사가 있는 에드스트롬저팬은 일본의 동물사육장 연구 시장에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솔루션을 30년 이상 공급해왔다. 에드스트롬저팬은 어비디티사이언스 정수 포트폴리오 지원 외에도 바이오의료 연구 분야에 사용되는 다양한 장비, 소모품과 서비스를 공급한다.
 
더그 로세 어비디티사이언스 최고경영책임자는 "우리는 에드스트롬저팬을 인수함으로써 아시아 지역 고객들과의 관여를 확대하며 핵심 시장에서 더 가치 있는 연구 툴 파트너가 된다는 우리의 목표를 지원할 것"이라면서 "이번 인수는 과학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인다는 우리의 사명을 완수하는 또 다른 하나의 발걸음"이라고 말했다.
 
야스토 타무카이 어비디티사이언스 범아시아 담당 매니징디렉터는 "당사가 에드스트롬저팬의 능력을 통해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를 일본에 공급하게 된다는 사실이 기쁘다"라고 말했다.
 
어비디티사이언스
어비디티사이언스는 과학 연구 및 의료 시설에 필요한 정수 시스템과 실험실 장비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이다. 동사는 1969년 설립 이후 정수 및 공급, 환경 모니터링과 서비스 솔루션들을 독특하게 통합함으로써 실험실 연구 시장에서 주도적 위치를 구축해왔다.

자세한 사항은 www.AvidityScience.com를 방문하기 바란다.

[출처 = 어비디티사이언스(www.AvidityScience.com)]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