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츠루미 펌프, 40주년 기념

츠루미 펌프 제조업체는 40년 전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문을 연 이래 엄청난 성장을 해왔다. 츠루미 펌프는 1년 간의 기념비적인 기념행사로 그 이정표를 장식할 예정이며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의 시설을 3만7천평방피트의 창고로 확장하는 것을 포함하여 미국 서부 지역의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장에서의 사업을 더욱 성장시킬 몇 가지 중요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츠루미 펌프의 글렌 위코렉 전무이사는 "지난 40년 동안 우리는 이곳 미국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펌프 제조회사에서 시장의 선두주자 중 한 명으로 성장했다"면서 "우리는 우리가 얼마나 멀리 왔는지 자랑스럽고, 우리는 우리의 기존 펌프 사업뿐만 아니라 우리의 전문지식을 활용할 수 있는 보완적인 분야에서 앞으로 훨씬 더 많은 성장을 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라고 말했다.

쓰루미 펌프는 하수 및 폐수 펌프 라인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커터 펌프는 시판 중인 가장 인기 있는 장비 중 하나이다. 이 회사는 또 건설, 광업, 산업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잠수식 펌프 라인과 식품 가공, 음료 산업 등 여러 업종에 걸쳐 다양한 용도로 배치할 수 있는 공정 장비 라인을 자랑한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wastewater/article/14068420/tsurumi-pump-celebrates-40-years-of-business-in-the-us) / 2019년 10월 1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