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라이어 레이크시, 수처리 시설 개소

샤코피 므데와칸턴족 협회(SMSC)와 프리 레이크 시의 대표들은 최근 새로운 남부 지역 정수처리장의 개소를 축하했다. 이 새로운 시설은 샤코피 므데오칸턴 부족과 도시 모두를 위해 봉사할 것이며,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지역 지하수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찰스 R.빅 SMSC 회장은 "우리의 천연자원을 보호하고 우리 부족의 미래에 대비하는 것은 SMSC와 시 또는 이전 호수 모두에 매우 중요하다"라면서 "우리는 이러한 공유된 목표를 중심으로 함께 모여 우리 지역사회에 이익이 되고 지하수를 과사용과 오염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시설을 만들게 되어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남부지역 정수장은 프라이어레이크시 상수도 시스템이 연결되어 있으며, SMSC는 기존의 북부 지역과 새로운 남부 지역 정수장을 통해 이전 호수에 추가로 물을 공급한다. 프리 레이크 시는 통합 제어 시스템을 통해 필요에 따라 물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별도 시스템이 하나로 작동할 수 있다. 남방수처리장은 서울시가 상수확대가 필요하다고 판단할 때 향후 증설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처 = Waterworld(https://www.waterworld.com/municipal/drinking-water/treatment/article/14068976/shakopee-mdewakanton-sioux-community-and-city-of-prior-lake-open-joint-water-treatment-plant) / 2019년 10월 2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